전시 부스 설치, 행사 용품 렌탈

학술회, 경진대회, 팬사인회, 전시회 등 각종 행사 문의받아요!

전시 부스에 관하여

전시 부스 디자인 및 고객 상호 작용

FutureSpace 2024. 8. 31. 16:21

박람회 부스는 귀하가 참석하는 모든 비즈니스 엑스포에서 고객과 상호 작용하는 주요 수단입니다. 모든 상호 작용은 부스 반경 내에서 이루어지므로 부스 디자인은 이러한 상호 작용이 이루어지는 방식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프레젠테이션을 하고 계신가요? 대화형 디자인이 있나요? 아늑한 환경에서 대화를 시작하려고 하시나요? 접근 방식에 따라 디자인이 결정되고 디자인은 접근 방식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결정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부스 디자인을 홍보 캠페인의 성공 요인으로 여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훌륭한 부스가 있으면 고객이 계속 몰려들고 무역 박람회에서 여러 비즈니스 리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부스를 만드는 방법을 알아내려면, 부스가 거래를 성사시키거나 실패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훌륭한 부스의 요소는 무엇일까요?

부스가 접근하기 쉽고 고객이 만족감을 느끼면서 떠나게 하려면 다음과 같은 요소가 필요합니다.

 

1. 최대 가시성

잠재 고객이 당신에게 다가오려면 눈에 띄는 부스를 만들어야 합니다. 부스가 눈에 띄려면 조명, 색상, 스탠드의 위치를 ​​활용해야 합니다.

부스 디자인을 결정할 때는 항상 해당 위치의 장점이 무엇인지 고려해야 합니다.

다른 모든 사람이 당신과 관련하여 어떤 위치에 있는지에 대한 예비 평가를 실시한 다음, 당신의 위치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을 만드십시오. 어두운 조명에서 눈에 띄는 생생한 색상을 사용하거나 발표자를 더 눈에 띄게 만들 수 있습니다.

2. 더 큰 접근성

부스가 잠재적인 비즈니스 리드의 주목을 받기 시작하면 부스가 얼마나 접근성이 좋은지 고려해야 합니다. 여기서 핵심은 고객에게 부스로 바로 오게 하는 것입니다.

접근성은 고객이 얼마나 쉽게 찾아올 수 있는가 뿐만 아니라, 얼마나 효과적으로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는가도 고려합니다.

사업주로서 전시 전략을 어떻게 펼칠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최대한 많은 사람이 들어오도록 하기 위해 부스를 완전히 개방하는 경우도 있고, 독점성과 호기심을 유지하기 위해 부스를 폐쇄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3. 상호작용 도구

마케팅 도구로서 부스는 조직 서비스와 정체성을 고객에게 잘 전달할 수 있어야 합니다.

대화형 기능을 구현하면 고객이 귀하의 서비스와 조직 메시지에 직접 접근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를 재생하거나, 터치스크린을 사용하여 프레젠테이션을 하거나, 고객이 직접 탐색하게 하는 것 모두 장점이 있습니다. 부스 디자인을 할 때 이러한 장점을 진지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전시 부스에 관하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스 디자인의 금지 사항  (1) 2024.08.31
전시 부스 (옥타늄 부스란?)  (1) 2024.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