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람회에서 성공을 보장하는 방법이 있는 것처럼, 마케팅 전략의 효과를 떨어뜨릴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고객 관계를 개선하고 고객 기반을 확대하는 능력을 파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고객을 압도하다
활기차고 눈에 띄는 것은 전시 부스에서 항상 바람직한 특성이지만, 과하게 하기 쉽습니다. 부스의 목적은 서비스와 조직에 주목을 끌기 위한 것입니다.
너무 많은 정보를 곳곳에 표시하여 고객에게 과부하를 주는 것은 산만할 수 있습니다. 부스는 고객이 귀하의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판매 깔때기입니다.
청중의 주의가 여러분과 여러분의 프레젠테이션에 집중되어야 할 텐데, 주변 환경에 주의를 기울여야 할 이유를 너무 많이 주지 마세요.
2. 대화가 항상 핵심은 아니다
마케팅 성공의 열쇠는 고객과 직접 대면하여 상호 작용하는 것이지만, 고객 참여를 위해 필요한 유일한 것은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은 궁극적으로 부스 디자인과 리콜 개선보다 서비스가 더 중요하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합니다.
부스를 디자인할 때는 귀하의 서비스와 제품에 대한 언급을 포함시키세요.
대화와 브랜드 노출을 용이하게 하는 부스를 만드는 것은 브랜드 회상을 개선하는 데 중요합니다.
3. 때로는 단순함이 최고입니다
우아함과 단순함은 고객이 좋아할 자신감을 발산합니다. 부스에 과도한 기능과 특징을 과하게 추가하기 시작하면 전반적인 효과가 약간 화려해질 수 있습니다. 부스를 방문하는 것이 혼란스러울 뿐만 아니라 부스를 매력적이지 않게 만듭니다.
귀하의 부스에는 정보에 입각한 대화를 나누기에 편안한 장소가 될 만큼 적당한 양의 멋진 가젯과 의자/플랫폼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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